NH농협은행, 고객 사연 담은 이벤트 영상 공개
NH농협은행, 고객 사연 담은 이벤트 영상 공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12.0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 맛집, 육채미 식당’쌀 소비 촉진 캠페인 일환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고객사연을 담은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NH농협은행은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생 맛집, 육채미(肉菜米) 식당’이벤트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지난 10월 5일부터 10월 16일까지 진행된 ‘인생 맛집, 육채미 식당’SNS 이벤트에서 선정된 사연을 바탕으로 고객이 직접 출연해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배우 백지원씨가 스토리텔러로 출연해 연인, 고교동창, 3대 가족 등 이벤트 당첨자의 사연과 육채미 메뉴를 소개한다.

영상 시청 후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쌀 케이크를 100명에게 제공하는 SNS 송년 이벤트를 이달 16일까지 실시한다.

권준학 은행장은 “인생 맛집 육채미 식당을 통해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시청자들에게 가족애와 사랑, 행복을 전하는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