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마시마로와 협업…추억의 토끼 캐릭터 출시
이랜드 스파오, 마시마로와 협업…추억의 토끼 캐릭터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1.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일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추억의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지난 2000년 김재인 작가가 제작한 캐릭터 ‘마시마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처음으로 성공을 거둔 토종 캐릭터로 X세대에게는 플래시 애니메이션, MZ세대에게는 애착 인형으로 친숙해 세대를 가리지 않고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한국 캐릭터로 대표된다. 

이랜드는 이번 협업 상품은 사전 디자인 선호도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가장 많은 고객이 투표한 디자인을 선정해 전 연령이 즐겨 입을 수 있는 긴팔 파자마 2종으로 출시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2023년 계묘년에 다시 돌아온 마시마로와 스파오의 만남이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면서 “스파오는 올해에도 마시마로를 시작으로 매력적이고 신선한 협업 컨텐츠를 다채롭게 준비해 콜라보 맛집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 동안 마시마로 잠옷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시마로 인형의 향과 비슷한 ‘딥디크 도손’ 향수와 마시마로의 상징 ‘뚫어뻥’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