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카카오 캐릭터 ‘춘식이 키즈폰’ 출시
LG유플러스, 카카오 캐릭터 ‘춘식이 키즈폰’ 출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1.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키즈 모델이 ‘U+키즈폰 with 춘식이’를 소개하는 모습.
LG유플러스 키즈 모델이 ‘U+키즈폰 with 춘식이’를 소개하는 모습.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G유플러스가 카카오 최고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바탕화면 및 테마에 적용된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전용 스마트폰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아동 전용 디바이스 ‘U+키즈폰 with 춘식이’를 27일 단독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키즈폰 with 춘식이는 지난해 1월 출시된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에 이어 LG유플러스가 6번째로 내놓은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전용 스마트폰이라고 설명했다. 제품은 ‘갤럭시 XCover 5’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키즈폰은 카카오 최고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바탕화면 및 테마에 적용됐다.

이번 키즈폰은 전작과 대비해 자녀의 금융습관 형성을 위한 하나은행의 금융 앱 ‘아이부자’를 탑재하고,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 ‘U+키위플레이’의 기능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아이부자 이용 고객은 앱과 연결된 충전형 선불카드 ‘LG유플러스 무너카드’도 발급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LG유플러스 무너카드는 자녀 본인의 이름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일 5만원·월 50만원의 결제 한도를 통해 계획적인 소비를 돕는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은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무너카드를 신청한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전원에게 용돈 5천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6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는 ▲자녀의 이동 경로 표시 ▲앱 사용 시간대 모니터링 ▲유해 콘텐츠 차단 기능 개선을 통해 자녀 보호 기능 등을 강화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 몰인 ‘유플러스닷컴’에서는 키즈폰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온라인으로 구매한 고객 중 LG유플러스가 제공한 별도 양식을 통해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카카오페이 머니 4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실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