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웨이닷컴 첫 구매 이벤트’ 진행
코웨이, ‘코웨이닷컴 첫 구매 이벤트’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1.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고객 전원에 감사 선물 증정
코웨이닷컴 첫 구매 이벤트(사진=코웨이)
코웨이닷컴 첫 구매 이벤트(사진=코웨이)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코웨이가 ‘코웨이닷컴 첫 구매 이벤트’를 다음달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코웨이닷컴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코웨이닷컴’은 커머스 기능을 강화한 코웨이 온라인 공식몰이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해 준다.

해당 이벤트는 코웨이 제품을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은 고객이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0% 확률로 감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코웨이는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오늘도 달콤하게 세트(아메리카노 톨사이즈와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 뱅앤올룹슨 헤드폰 ▲뱅앤올룹슨 스피커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등의 풍성한 경품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경품 당첨자는 코웨이닷컴 게시판을 통해 3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평소 사용하고 싶었던 코웨이 제품이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보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