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오레오-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 눈길
동서식품, ‘오레오-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 눈길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2.0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콜라보를 펼친다. 동서식품 오레오는 왕관이 디자인된 오레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왕관은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에 등장했던 심볼을 활용했다.

오레오-블랙핑크의 “블랙” 버전에는 핑크색 딸기 크림이, '핑크' 버전에는 다크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다.

오레오와 블랙핑크의 팬들은 이번 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 제품의 스페셜 굿즈를 소장할 수 있다. 특히 ‘오레오-블랙핑크 포토카드’ 온라인 사이트 이벤트를 통해, 블랙핑크 멤버들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다.

한정판 굿즈도 선보인다. 오레오-블랙핑크 포토카드 키트, 오레오-블랙핑크 PVC백, 오레오 피크닉 백 등의 경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스페셜 제품 패키지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계정 등록 후 제품 패키지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배경화면과 함께 블랙핑크의 영상 메시지 확인도 가능하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인이 즐기는 쿠키 오레오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만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과 함께 재미있고 개성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