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우수 가맹점 4곳 선정 시상…고객만족 실현
메가MGC커피, 우수 가맹점 4곳 선정 시상…고객만족 실현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2.0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100만원 상당 커피원두와 우수 가맹점 현판 포상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메가MGC커피 2022년 3분기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가좌역점, 천호공원점, 부천소사초사거리점, 영암삼호점. (사진=메가MGC커피 제공)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메가MGC커피 2022년 3분기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가좌역점, 천호공원점, 부천소사초사거리점, 영암삼호점. (사진=메가MGC커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메가MGC커피가 2022년 3분기 고객만족을 실현한 우수 가맹점 4곳을 선정해 시상했다. 우수 가맹점은 착실하게 매장을 운영하며 뚜렷한 성과와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 가맹점을 대상으로 했다.  

이에 메가MGC커피는 공정한 평가를 거쳐 가좌역점, 천호공원점, 부천소사초사거리점, 영암삼호점 4곳을 2022년 3분기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하고 100만원 상당의 커피원두와 우수 가맹점 현판을 포상으로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창업 후 매장 운영에 적극적인 가맹점을 독려하고 동기를 부여하고자 매 분기마다 레시피 및 매뉴얼 준수에 따른 품질(Quality), 멤버십 및 고객 서비스(Service), 위생청결(Cleanness), 매출 및 성장률(Growth Rate) 등의 평가 기준으로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고 있다.  

메가MGC커피 가좌역점 배성은 점주는 “개인 카페를 운영 중 코로나 19로 타격을 입었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택하면서 고객 우선주의를 내세워 운영했고, 본사와 매니저들의 도움으로 우수 가맹점까지 선정됐다. 우수 가맹점이 된 만큼 다른 점주분들의 멘토가 되어 많은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3분기 우수 가맹점은 고객의 소리에 귀를 많이 기울였던 매장들이 선정됐다”며 “현장의 소리를 적극 수용하고 정보를 교환하는 가맹점주들을 본받아 본사에도 더욱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