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주 대상 첫 ‘레시피 공모전’ 실시
bhc치킨, 가맹점주 대상 첫 ‘레시피 공모전’ 실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2.2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까지 접수, 4차례 심사단계…우승 레시피, 올해 신메뉴로 출시
bhc치킨이 가맹점과 신메뉴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제 1회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대국민 치킨 메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이 가맹점과 신메뉴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제 1회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대국민 치킨 메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함께, 같이 더 큰 내일을 위한 도약’을 키워드로 가맹점의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하는 '가맹점과 함께하는 메뉴 개발 콘테스트'(제1회)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이번 콘테스트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 또는 MZ세대들의 감성을 아우를 수 있는 메뉴를 주제로 실시되며, 오는 3월9일까지 가맹점이 제안하는 새로운 치킨 레시피를 접수하면 응모 완료된다고 28일 밝혔다. bhc치킨은 첫 실시되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은 물론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독특한 치킨 신메뉴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총 4단계 심사를 거친다. 1차 예선은 제출된 레시피 중 총 30개의 메뉴를 선정한다. 선정된 30개의 레시피는 해당 가맹점에서 직접 조리를 통해 10개 메뉴로 압축하는 2차 본선을 실시한다. 3차 본선에 진출한 10개 레시피는 내부 심사를 거쳐  6개의 결선 진출 메뉴를 선정, 6개의 결선 메뉴는 소비자 평가 및 내부 의견을 수렴해 1개의 최종 메뉴로 탄생할 예정이다. 

평가 요소는 상품성, 독창성, 화제성 이상 3가지 기준을 반영하며, 최종 우승 메뉴로 선정된 레시피는 올해 bhc치킨이 선보일 치킨 신메뉴로 탄생하게 된다.  

시상식은 오는 3월 31일에 진행되며, 최종 결선에 진출한 6개의 가맹점 대상으로 금상(1개점), 은상(2개점), 동상(3개점)을 비롯해 참가상(30개점)을 각각 수여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수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함께 고객들의 반응을 1선에서 맞이하는 가맹점주님들의 아이디어가 풍부하다는 것에서 착안해 본 콘테스트를 기획했다”며 “최초 실시되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은 물론, 고객들에게 보다 새롭고 독특한 치킨 신메뉴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