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탈모 케어 3종 베트남 신규 총판계약 체결
동성제약, 탈모 케어 3종 베트남 신규 총판계약 체결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2.2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동성 모텍 샴푸액, 미녹시딜액 3%, 미녹시딜액 5%, 프로비올.(사진=동성제약)
(왼쪽부터) 동성 모텍 샴푸액, 미녹시딜액 3%, 미녹시딜액 5%, 프로비올.(사진=동성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의 대표 탈모 케어 제품 3종이 베트남 신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계약을 맺은 탈모 관리 제품은 ‘동성 미녹시딜액(3%, 5%)’, ‘동성 모텍 샴푸액’, ‘동성 프로비올’등 3종 STEP 탈모 케어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먼저 두피 각질과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징크피리치온’, ‘덱스판테놀’ 성분을 포함한 ‘동성 모텍 샴푸액’을 통해 두피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이후 모발과 두피를 완전히 건조한 다음 탈모 치료제인 ‘동성 미녹시딜액(3%, 5%)’를 환부에 발라준다. 마지막으로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동성 프로비올’을 섭취하는 순서이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 관계자는 “베트남 탈모시장은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면서 “자사의 대표 탈모치료제인 동성 미녹시딜뿐만 아니라 모발 건강기능식품 및 샴푸를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의 탈모 고민이 줄어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은 현재 베트남 당국의 인허가 절차를 거치고 있으며 완료 후 베트남 현지 약국, 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 론칭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