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2023년 정기총회에서 감사패 수여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2023년 정기총회에서 감사패 수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3.21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가 제4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가 제4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사진 왼쪽 3번째 한종수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지회장 한종수)는 3월 17일 청원구 오창읍 목령종합복지관 6층 강당에서 제4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범석 청주시장, 김병국 시의회 의장, 이준구 오창읍장, 김수민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정태훈 시의회 재정경제위원장, 이한국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 박정희·이인숙 시의원 등 내빈과 대한노인회 흥덕청원구지회 한종수 지회장을 비롯해 오택균 자문위원장, 부회장, 분회장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이루어졌다.

개회식에 이어 그간에 경로당과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와 경로당의 활성화를 위하여 금전적, 물질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패 수여식이 있었다.

한종수 지회장은 변익수 내수농협조합장, 김영우 오창농협조합장, 곽병갑 옥산농협조합장, 조방형 강내농협조합장, 박광순 오송농협조합장, 유찬희 내율사 새마을금고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총회에서는 2022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 보고와 2023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한종수 지회장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꿈과 이상이 함께하는 쾌적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우리가 계획하고 만든 시책들을 실천해 모두가 행복한 노인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더 좋은 청주, 행복한 시민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더 열심히 일하겠다”며 “어르신들은 행복과 꿈을 키워 가시며 건강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축사를 했다.

인사말하는 한종수 지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