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JTBC 예능 ‘한국인의 식판’ 제작 지원
CJ프레시웨이, JTBC 예능 ‘한국인의 식판’ 제작 지원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3.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푸드 관심 급식으로 연결…한국의 우수 급식 서비스 역량 강화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프레시웨이 본사 구내식당 ‘그린테리아’ 조리실 내 촬영 현장 (사진=CJ프레시웨이)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프레시웨이 본사 구내식당 ‘그린테리아’ 조리실 내 촬영 현장 (사진=CJ프레시웨이)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프레시웨이가 K-푸드에 대한 관심을 급식으로 연결한다. CJ프레시웨이는 JTBC 주말 예능 ‘한국인의 식판’의 제작을 지원해 한국의 우수한 급식 서비스 역량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인의 식판은 ‘해외로 떠나는 K-급식 여정기’라는 특별한 콘셉트로 지난주 첫 방송이 공개된 이래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방송은 이연복 셰프를 필두로 연예인 셰프 군단이 해외 각지로 식판을 들고 날아가 황희찬 선수가 소속된 영국 울버햄튼 구단을 비롯해 유수의 명문 학교, 글로벌 기업을 무대로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오는 4월 1일에 방영되는 2회분에는 CJ프레시웨이의 급식 전문가 오광훈 셰프가 등장해 ‘급식 솔루션’을 전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만한 고품격 급식 메뉴를 제안하고 전처리, 반조리 식자재로 구성된 급식 맞춤형 상품 활용법 등을 선보이게 된다.

오늘부터 학교 급식 전문 브랜드 ‘튼튼스쿨’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첫 방송 기념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CJ프레시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방송 전개에 따라 세계 무대에서 선보인 메뉴를 급식 점포에서 선보이거나 관련 식자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병행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해외로 급식 여정을 떠나는 출연진이 어떤 환경에서도 성공적으로 미션을 완수할 수 있도록 급식 조리와 서비스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오피스, 산업체, 레저, 등 전국 600여 개 사업장에서 수많은 유형의 서비스를 운영한 경험으로 쌓은 전문 급식 컨설팅 역량을 많은 분들께 보여 드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