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유관기관협의체 회의 개최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유관기관협의체 회의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3.2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 경로당광역지원센터가 유관 기관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강원연합회 경로당광역지원센터가 유관 기관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앞줄 가운데 이건실 연합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이건실)는 3월 28일 연합회 2층 회의실에서 경로당광역지원센터 주관으로 유관기관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강원도 노인복지노인돌봄팀, 도체육회 생활체육클럽부, 도노인보호전문기관(동부, 남부), 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 광역치매센터,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건강관리부)등에서 담당자가 참석했다. 

경로당광역지원센터센터는 2022년 사업실적을 소개하고, 각 기관의 역할과 업무협조 내용을 공유했다. 코로나19 이후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함에 있어 각 기관의 정보 공유를 통해 향후 큰 도움이 될 것을 기대했다. 

참석자들은 2022년 경로당활성화사업 소개 시 동영상으로 확인하고, 센터가 진행했던 많은 사업에 대해 감동과 격려의 피드백을 보냈다. 센터는 향후 경로당활성화와 노인복지 증진사업을 추진함에 있어서 선도적 역할을 하기를 희망했다.

이건실 연합회장은 “기관 간 협의체 회의들 통해 보다 더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기관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며 “경로지원센터 사업추진에 지속적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