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 대전아이파크시티1단지 경로당 개소식
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 대전아이파크시티1단지 경로당 개소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4.05 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유성구지회가 대전아이파크시티1단지 아파트 경로당 개소식을 개최했다.
대전 유성구지회가 대전아이파크시티1단지 아파트 경로당 개소식을 개최했다. 신기영 지회장(왼쪽 2번째)과 정용래 구청장(중앙).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지회장 신기영)는 3월 27일 상대동 분회 소속 대전아이파크시티1단지 아파트 경로당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용래 유성구청장, 김동수·여성용·송재만 구의원 등 내빈과 유성구지회 신기영 지회장을 비롯해 황인찬 상대동분회장, 경로당회장,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개소식은 경로당 현판식, 내빈소개,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순으로 진행했다.

아이파크시티1단지는 단지 내 넓은 잔디밭과 녹지공원 조성으로 수목원에 온 듯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으로 조성되어 있다. 

경로당은 연면적 약 206㎡(약 63평)의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현재 35명의 회원이며 신규회원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 

신기영 지회장은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경로당 개소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경로당 회장님 및 회원, 구의원, 구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회도 어르신들을 위한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지원할 것이며, 아이파크시티1단지 경로당이 어르신들을 위한 편안하고 따뜻한 쉼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