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무주군지회, 제21기 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대한노인회 전북 무주군지회, 제21기 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4.18 0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지회가 ‘제21기 노인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무주군지회가 제21기 노인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이광부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무주군지회(지회장 이광부)는 3월 13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주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제21기 노인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노인강령 낭독에 이어, 박만술 노인대학장과 이광부 지회장의 인사말, 황인홍 군수, 이해양 군의회 의장, 윤정훈 도의원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21기 노인대학은 건강체조를 비롯해 특강, 교양강좌, 오락 프로그램, 현장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입학생은 100명이 참여해 값지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게 된다.

이광부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는 가정이나 사회에서 존경받는 노인이 되도록 노력하고, 항상 봉사하는 마음으로 노인회 발전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황인홍 군수는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노인대학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껏 즐기시고 여생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어르신들이 안정하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위해 독거어르신의 돌봄기능 강화와 고품질 복지서비스 실현, 경로당 지원, 노인일자리와 사회활동 지원 등 각종 어르신 지원정책을 펼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