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천안시지회, 2023년 제2회 분회장 회의 및 임원 파크골프대회
대한노인회 충남 천안시지회, 2023년 제2회 분회장 회의 및 임원 파크골프대회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4.2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지회가 2023년 제2차 분회장 회의 및 임원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천안시지회가 2023년 제2차 분회장 회의 및 임원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앞줄 오른쪽 4번째부터 유홍준 지회장, 김남응 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누구나 배우기 쉬운 파크골프가 천안시 노인회원이라면 모두 좋아하고 즐기는 여가활동이 되기를 바란다.”

대한노인회 충남 천안시지회(지회장 유홍준)는 4월 20일 신부동 소재 도솔광장에서 유홍준 지회장, 김남응 천안시파크골프협회장, 노인회 31개 분회 분회장과 사무장, 임원 및 직원, 이현숙 백세시대 발행인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년 제2차 분회장 회의 및 임원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회의는 31개 분회 분회장과 사무장이 참여했으며, 김남응 천안시 파크골프협회장 환영사를 시작으로 유홍준 지회장 인사말에 이어 안건회의로 이어졌다.

안건으로는 제51회 어버이날 행사, 2023년 노인지도자연수, 노인지도자 선진지 견학 및 역사문화 탐방 등 당면업무 사항에 대한 협의가 있었다.

김남응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현재 천안시파크골프협회 회원이 1500명에 달하고, 천안시에서도 2024년 36홀을 시작으로 환경 조성에 나서고 있다”면서 “파크골프가 전국적으로 확산될 정도로 인기 스포츠가 돼가고 있다. 오늘 대회에 참석하신 임원분들을 중심으로 파크골프를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홍준 지회장은 “늘 분회와 경로당을 위해 봉사하시는 분회장님 이하 임원 분들에게 오늘과 같은 체육행사가 체력증진과 함께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가을에는 회원들도 참여할 수 있는 분회 대항 체육행사도 개최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본격적인 대회에서는 지난 3월 파크골프 연수 이후 경기를 하면서 규칙과 실전에 익숙해져 가는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특히 천안시파크골프협회는 도솔공원파크골프장 대여와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한 심판 파견 등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대회가 성공적으로 열리는 데 크게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대회 결과, 팀원 전원이 고른 활약을 펼친 서북구팀이 단체전 우승의 영예를 차지했다. 개인 성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개인전은 심재경 성환읍분회 사무장이 1위에 올랐고, 김유찬 쌍용3동분회장과 한동석 수신면분회 사무장이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