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 나주시지회, 제1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대회 성료
대한노인회 전남 나주시지회, 제1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대회 성료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지회가 ‘제18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나주시지회가 ‘제18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 나주시지회(지회장 서정윤)는 4월 25일 나주 종합스포츠파크에서 ‘제18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개막식은 윤병태 시장, 이상만 시의회 의장 등 내빈과 서정윤 나주시지회장을 비롯한 지회 임원, 22개 읍면동의 대표 선수, 심판 등  2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 날 대회에는 20개 읍면동에서 22팀의 선수들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열띤 대회 결과, 우승은 동강면팀, 준우승에는 문평면팀, 공동 3위에는 공산면팀과 송월동팀이 차지했다.

서정윤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노년의 행복은 건강한 삶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명심해 달라”며 “우승도 중요하지만 승패를 떠나 서로간의 우의를 돈독히 다지는 즐겁고 보람찬 한마당 큰 잔치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병태 시장은 “‘살기좋은 행복나주 앞서가는 으뜸나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경로당 어르신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614개 전체 경로당에 입식 테이블과 의자를 공급하고 있다. 어르신 스포츠인 게이트볼 등 실버스포츠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나주시게이트볼협회 유경상 회장은 “좋은 장소에서 이렇게 훌륭한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하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나주시와 나주시지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