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렌탈료 할인 등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 렌탈료 할인 등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5.0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사진=코웨이)
코웨이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사진=코웨이)

[백세시대=김태일 기자] 코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약정기간 동안 매월 최대 5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코웨이 대표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 정수기, 노블 정수기 가로는 신규 렌탈 시 렌탈료 할인과 함께 최대 3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온 가족 힐링 아이템으로 제격인 비렉스 안마의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렉스 안마의자 시그니쳐(MC-SC01)는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동안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주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인기 제품인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MC-B01)은 신규 렌탈 시 최대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 매트리스를 비롯한 비렉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전 품목을 대상으로 렌탈료 3개월 면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코웨이가 선사하는 건강한 삶의 가치를 온 가족과 함께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