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예산군지회, 대흥면 분회장 이·취임식 개최
대한노인회 충남 예산군지회, 대흥면 분회장 이·취임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0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지회가  대흥면 분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예산군지회가 대흥면 분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박상목 지회장이 김종만 신임 분회장에게 등록증을 수여하고 기념촬영하고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예산군지회(지회장 박상목) 대흥면분회는 4월 25일 제4,5,6대 김택근 분회장의 이임식과 제7대 김종만 분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목 지회장, 대흥면장, 박승보 군 가족복지과장 등 내빈과 대흥면분회 김택근 분회장, 김종만 신임 분회장, 대흥면분회 소속 19개 경로당의 회장과 총무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2014년부터 대흥면분회를 이끈 김택근 분회장에게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서 박상목 지회장은 김종만 신임 분회장에게 등록증을 수여했다.

김택근 분회장은 “그동안 경로당 회장과 총무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에 감사드린다. 신임 분회장에게도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김종만 신임분회장은 “무투표로 당선된 만큼 전임분회장의 뒤를 이어 더욱 열과 성을 다하여 노인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상목 지회장은 “노인회 위상정립에 애쓰신 전임 분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신임 분회장님께서는 그동안 분회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신 분이다. 앞으로도 분회의 화합과 소통을 이루어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