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인제군지회, 제11회 경로당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
대한노인회 강원 인제군지회, 제11회 경로당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10 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군지회가 제11회 인제군 경로당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인제군지회가 제11회 인제군 경로당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김양준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인제군지회(지회장 김양준)는 5월 4일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제11회 인제군 경로당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최상기 인제군수, 이춘만 인제군의회 군의장 및 군의원들, 관내 기관 단체장 등 내빈과 대한노인회 이건실 강원연합회장을 비롯해 김양준 인제군지회장, 지회 임원 및 경로당 회장과 경연 참여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발표회는 1부 개회식, 가수 현숙 공연, 2부 경로당 프로그램 발표회 경연,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발표회에서는 어린이 합창단의 특별공연과 다올 라인댄스 회원들의 찬조공연이 진행됐다. 본격적으로 21개 팀이 출전해 지회 연합팀과 경로당 프로그램 팀이  합창, 노래교실, 난타, 국학기공, 라인댄스, 요가, 건강체조 등 그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다채로운 내용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경연을 펼쳤다. 

올해는 특히 2018년 인제군에 목욕차량을 기증한 가수 현숙을 초청해 어버이날을 앞둔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참여자들이 모두 선물을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김양준 지회장은 “경로당에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겁고 건강한 노후의 여가 시간을 가꾸시길 바란다”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제11회 인제군 경로당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프로그램 중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