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한남 앤트러사이트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
이랜드 후아유, 한남 앤트러사이트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5.1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SS 출시 기념, 캘리포니아 다운타운 카페 모티브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첫 팝업스토어 ‘Part1. Vacation in California: Han-nam’을 오픈한다. 이랜드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후아유가 23SS 출시를 기념해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로, 캘리포니아 다운타운의 한 카페를 모티브했다고 10일 밝혔다. 

후아유는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은 홀로그램을 통해 후아유 아이코닉 카라티를 착장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 및 자수를 선택해 직접 옷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아울러 뽑기 이벤트를 통해 28cm 규모의 대형 후아유 스티브 쿠키, 스티브 키링, 스티커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후아유만의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은 7종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한남 앤트러사이트에서 진행되는 후아유의 첫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께 후아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전달할 수 있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랜드 후아유의 첫 팝업스토어 ‘Part1. Vacation in California: Han-nam’은 이달 10일부터 14일까지 한남 앤트러사이트 커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