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진천군지회, 관내 기업체, 단체서 노인회 발전기금 잇달아
대한노인회 충북 진천군지회, 관내 기업체, 단체서 노인회 발전기금 잇달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6.07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지회에 어버이날을 맞아 후원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유신종 덕산농공단지관리소가 지회를 후원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진천군지회에 어버이날을 맞아 후원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유창현 산수산업단지 소장이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진천군지회(지회장 박승구)에는 각 단체로부터 후원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진천군 덕산읍 신척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장 고학윤, 관리소장 윤재선)와 산수산업단지(관리소장 유창현) 입주 기업체는 5월 8일 덕산읍 행정복지센터에 송석호 읍장과 홍기완 대한노인회 덕산분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산단에서 모은 노인회 발전기금 100만원씩을 각각 전달했다. 

이날 유신종 덕산농공단지 관리소장도 이웃사랑 성금 30만원을 전달하며, 관내 경로당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입주 기업체의 뜻을 전했다.

또 한국농어촌공사충북지역본부(본부장 신홍섭)는 대한노인회 이월면분회(분회장 고병덕)에 보행보조기 5대를 기증했다.

5월 19일에는 상산라이온스클럽(회장 박용익) 후원으로 진천군지회 각 읍면분회 임원 워크숍을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했다.

박승구 지회장은 “경로당 활성화와 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해 준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