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JTBC 예능 ‘한국인의 식판’ 속 메뉴 선봬
CJ프레시웨이, JTBC 예능 ‘한국인의 식판’ 속 메뉴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5.1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튼튼스쿨’ 학생 대상 참여형 이벤트 펼쳐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이벤트를 펼친다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이벤트를 펼친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프레시웨이가 JTBC의 예능 프로그램 ‘한국인의 식판’에서 세계인들에게 선보인 한국식 급식 메뉴를 전국 학교와 오피스 급식장에서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는 ‘한국인의 식판’ 방송에서 호평을 받았던 메뉴들을 일부 사업장에서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까지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JTBC ‘한국인의 식판’은 해외로 떠나는 급식 여정기를 콘셉트로 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연복 셰프와 급식 전문가, 연예인 셰프들로 구성된 팀이 영국과 미국 각지에서 한국의 급식 문화를 전파한다는 내용이다.

CJ프레시웨이는 방송에서 호평을 받았던 메뉴들을 오피스, 산업체, 병원 구내식당 등 급식 서비스를 운영하는 일부 사업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의 학교 급식 전문 브랜드 ‘튼튼스쿨’도 식자재 유통 고객사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영양사, 조리사 등 급식 운영진이 이벤트 메뉴의 식재료를 주문하면 전교생을 위한 후식으로 포춘쿠키를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잠재 고객인 수많은 시청자와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출연진에 제공하는 솔루션과 같이 실제 현장에서도 급식 사업자를 위한 메뉴 추천, 조리 노하우 전수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적극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급식을 이용하는 최종소비자가 건강하고 즐거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