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5.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납하면 최대 280만원 보상 혜택
바디프랜드 보상판매 프로모션 포스터(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보상판매 프로모션 포스터(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바디프랜드가 사용 중인 척추 온열기, 오래된 안마의자를 새 제품으로 교환 시 최대 28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물론,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침상형 온열기를 반납하고 신제품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와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더크루즈’ 등 더시리즈 모델을 비롯한 제품 5종이 대상이다.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를 구매할 경우 240만원을 즉시 할인하며, 59개월 렌탈 시에는 월 렌탈료를 3만 5천원씩 할인한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누적 8만가구가 선택한 제품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더시리즈’의 경우 모델별로 상이하지만 구매 시 최대 280만원, 월 렌탈료 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기에 상시 운영 중인 선납금 제도,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더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을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전 브랜드 안마의자 사용 고객으로 확대해 마련했다”며 “혜택도 받으면서 기존 안마의자를 새로운 안마의자로 바꿀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많은 고객이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