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지회,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에 햇빛가리개달린 모자 배부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지회,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에 햇빛가리개달린 모자 배부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2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일산서구지회가 노인일자리 참여자에게 하계 모자 및 햇빛가리개를 배부했다.
고양시 일산서구지회가 노인일자리 참여자에게 햇빛가리개 달린 모자를 배부했다. 사진 맨왼쪽에 이세화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지회(지회장 이세화)는 5월 19일 체육시설관리도우미 참여자를 직접 방문해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에서 활동하시는 노인일자리 참여자에게 여름 활동지원을 위해 햇빛가리개 달린 모자를 배부했다.
 
체육시설관리도우미는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종합운동장, 고양체육관, 고양스포츠타운, 킨텍스 캠핑장 주변의 환경 정화활동을 통해 이용객들에게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1일 3시간, 월 10회 활동에 총 40명의 어르신이 참여하고 있다.

이날 지회는 활동시 모자 챙이 좁아 햇빛을 못 가린다는 참여자의 의견을 반영해, 넓은 챙과 햇빛가리개 기능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도록 탈부착 가능한 제품을 구입해 배부했다. 

이세화 지회장은 “무더운 여름 온열질병이 발생하지 않도록 꾸준히 수분섭취를 해주시고, 안전수칙을 준수하면서 즐겁게 활동하시기 바란다”며 일자리 참여자들을 독려했다. 

한 참여자는“모자의 창도 넓고 다양한 형태로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고 유용할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