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예스24 내 브랜드관 론칭 이벤트
교원 빨간펜, 예스24 내 브랜드관 론칭 이벤트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5.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간펜 브랜드관 론칭 기념 이벤트(사진=교원)
빨간펜 브랜드관 론칭 기념 이벤트(사진=교원)

[백세시대=김태일 기자] 교원 빨간펜은 고객과 접점을 넓히고자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온라인 마케팅을 본격 강화한다.

이를 위해 교원 빨간펜은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손잡고 전집 카테고리 내 ‘빨간펜 브랜드관’을 25일 론칭 한다. 빨간펜 브랜드관에서는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빨간펜 대표 전집을 엄선해 선보인다. 풍부한 독서 경험과 배경지식 함양을 도울 수 있도록 선정된 대표 전집은 총14종으로 ▲감정 ▲전래 ▲명작 ▲자연관찰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됐다.

전집 대표 상품 중 하나인 ‘OH! MY 감정 그림책’은 오은영 박사와 공동 개발한 그림책이다. 유아가 인식할 수 있는 기본 감정과 복합 감정을 다뤘다.그림책과 함께 놀이북 및 교구 등으로 구성돼 아이와 부모가 함께 그림책을 읽으며 교감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호응을 얻어 출시 4개월 만에 3만 세트를 판매했다. 

이번 달 리뉴얼 한 ‘꼬잉꼬잉 이솝극장과 철학동화’는 자연스럽게 철학적 사고를 유도하고자 철학적 주제를 창작 동화에 녹여낸 동화다.책에서 다룬 철학 주제를 놀이로 즐기며 자기표현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원 빨간펜은 브랜드관 론칭을 기념해 6월24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혜택은 ▲전 상품 할인 및 적립 ▲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전집(10권)증정 ▲SNS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은 전집(40권, 5명)및 예스24 적립금 5천원 권(50명)을 증정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여 학부모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온라인을 통한 홍보를 강화하고자 빨간펜 최초로 온라인 서점에 입점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학습에 필요한 기본 소양을 쌓을 수 있도록 교원 빨간펜 전집 총 60종 중 가장 인기 높은14종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