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영동군지회, 희망 복지 박람회서 경로당 프로그램 홍보 대상
대한노인회 충북 영동군지회, 희망 복지 박람회서 경로당 프로그램 홍보 대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3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동군지회가 희망 복지 박람회에서 ‘경로당 여가문화 프로그램 홍보’를 실시했다.
영동군지회가 희망 복지 박람회에서 ‘경로당 여가문화 프로그램 홍보’를 실시했다. 홍보부스에서 제공하는 핸드폰가방을 메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영동군지회(지회장 양무웅)는 5월 26일 제13회 영동군민의 날 희망복지박람회에서 ‘경로당 여가문화 프로그램 홍보부스’를 운영해 홍보했다.

이날 경로당 여가문화 강사 17명과 전담 등이 모두 참여해 어깨띠를 두르고 행사장을 돌면서 경로당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홍보 부스를 찾는 관람객에게는 '핸드폰 가방 꾸미기'를 실시해 높은 호응을 받았다. 

영동군지회의 여가문화 홍보 부스가 제13회 희망복지박람회에서 우수부스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하고 금일봉을 받았다.  

양강면에 거주하는 김 모(74) 어르신은 “현재도 여가프로그램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지만, 젊은 분들도 경로당에 나와 같이 참여할 수 있으면 더욱 활기찬 여가문화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양무웅 지회장은 “희망복지박람회 홍보를 통해 어르신들과 젊은 분들이 함께 프로그램 수업에 참여하길 바란다”며 “여가문화 프로그램이 어르신들의 삶의 활력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