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5주년 론칭 파바데이’ 6월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 ‘5주년 론칭 파바데이’ 6월 프로모션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5.3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사진=SPC)
6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사진=SPC)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파리바게뜨가 파바데이 론칭 5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파리바게뜨는 혜택을 확대한 6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오는 파바데이는 5주년 맞이 더욱 풍성하게 꾸며졌다. 먼저 프로모션 일정을 오는 6월 1일부터 5일까지로 대폭 늘려 진행하며, 해피포인트 앱 내 랜덤 게임을 통해 3천원 또는 6천원의 할인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인생크림빵과 연계한 혜택도 펼친다. 6월 1일부터 5일까지 인생크림빵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우유 생크림빵’ △‘소보루 생크림빵’ △‘애플망고 생크림빵’ △‘단팥 생크림빵’ 등 4종이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6월 1일부터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play 터치를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느덧 장수 프로모션이 된 파바데이 론칭 5주년을 맞아, 그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의미를 담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10년, 15년 오래도록 사랑받는 파리바게뜨의 대표 프로모션으로서 다양한 혜택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