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가맹점주 대상 건강검진 무상 지원…ESG 경영실천
bhc그룹, 가맹점주 대상 건강검진 무상 지원…ESG 경영실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6.0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지역별 종합검진 병원들과 협의…총 14개 협력병원 선정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그룹이 ESG 경영실천 행보의 하나로 6월부터 전국 bhc치킨 가맹점주 대상, 건강검진 무상 지원을 실시한다. 이는 지난 4월 78억원 규모의 가맹점 상생지원금 전달에 이은 두 번째 행보다. 실제 bhc그룹은 ESG 경영 선포 직후인 4월 19일부터 bhc치킨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장별 최대 1,000만 원의 상생지원금 지원을 순차적으로 실시한 바 있다. 

bhc치킨은 ESG 경영 선포 이후 가맹점주 건강검진 지원을 구체화하기 위해 전국 지역별 종합검진 병원들과 협의를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 9개 권역으로 나누어 총 14개 협력병원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건강검진은 전국에 있는 약 2,000여 개에 이르는 모든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7개월간 진행된다. 검진 항목은 혈액종합 검사, 신체계측 등 기본 항목과 MRI 및 CT, 위/대장 내시경, 초음파 등 병원별 협의에 따른 다양한 선택 항목을 두어 개인별 맞춤형 검진으로 진행된다. 이번 건강검진 비용은 본사가 전액 지원하며 지원 규모는 약 11억원에 달한다. 

bhc그룹 관계자는 “매장 현장이 건강하고 신바람 나는 일터가 될 수 있도록 의료 복지를 비롯한 다양한 복지 서비스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수립한 다양한 과제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동반성장하는 프랜차이즈의 가치를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그룹은 가맹점주 건강검진 무상 지원을 일회성이 아닌 해마다 정기적으로 실시해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한 건강한 일터를 조성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