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6.0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반짝 페리오 출연진. (사진=LG생활건강)
반짝반짝 페리오 출연진. (사진=LG생활건강)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G생활건강이 어린이 건강 뮤지컬 공연을 개최한다. LG생활건강은 신나는 음악과 율동으로 건강한 위생 습관을 체험하는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후원하는 반짝반짝 페리오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고, 한국메세나협회가 주최, 음악극창작단 톰방 주관으로 진행되는 뮤지컬이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 ‘봄이’가 세계 각국의 이웃과 튼튼요정 ‘리오’를 만나면서 깨끗하게 이를 닦고 손을 씻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를 실천하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실제로 지난해 반짝반짝 페리오 뮤지컬을 관람한 어린이들의 보호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위생 습관 향상 여부 조사’에서 응답자의 75%가 공연 관람 이후 아이의 양치질, 손 씻기, 재채기 시 입과 코 가리기 등 위생 습관이 개선됐다고 답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까지 주로 미취학 유아를 대상으로 공연했던 반짝반짝 페리오는 올해부터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까지 공연 관람 대상을 확대했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9일 경기 용인시 소재 유아교육기관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20여 차례 펼쳐질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서울과 수도권 외에도 부여, 홍성, 김제 등 문화 취약지역인 농어촌 어린이를 대상으로도 공연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