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8월 3일~9일)
금주의 운세 (8월 3일~9일)
  • 관리자
  • 승인 2009.07.31 17:02
  • 호수 1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子(쥐띠)
사람들을 만났을 때 일 외의 몽상에 빠지지 말라. 생각은 간단히 하고 현재의 순간에 집중해야 원하는 것을 얻는다. 24년생 돈 되는 일이나 하는 일의 성과가 보일 조짐. 웃음 속에 좋은 일이 기다린다. 36년생 어떤 결정을 내려도 결과는 비슷할 듯. 48년생 포용심과 여유를 가지면 삶의 철학이 깊어진다.

丑(소띠)
겸손해질 필요가 있다. ‘나는 잘 모른다’는 자세로 나의 내부에서 나오는 지혜에 귀를 기울이라. 25년생 오해나 갈등은 시간이 지나면서 풀어질 듯. 37년생 생각지도 못했던 것에서 이익이 생길 수 있다. 49년생 단지 수입이 늘어난다고 해서 인생이 바뀌는 것은 아니다.

寅(호랑이띠)
남들로부터 크게 많이 얻으려하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는 것이 좋을 듯. 항상 기뻐하라. 그래야 기뻐할 일들이 줄줄이 따라온다. 26년생 고민이 해결되고 즐거운 일이 생길 듯. 38년생 처음은 좋은 자리나 시간이 지나면서 불편해질 수도. 50년생 자주 채근을 하게 되면 귀찮음만 남는다.

卯(토끼띠)
작고 단편적인 생각은 한계가 있다. ‘크게 생각하기’가 필요한 시기. 크게 생각하는 것이 시각을 넓히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게 해 준다. 27년생 한 사람이 아닌 여러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보라. 39년생 꼭 필요한 자리가 아니면 가지 마라. 51년생 주식투자를 한다면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팔아라.

辰(용띠)
사소한 일에서 기쁨을 찾고 순간순간 즐기지 않으면 일의 노예가 되기 쉽다. 친구들과 유대관계를 잘 지켜라. 28년생 갈등이 해소되고 막힌 일이 풀려갈 조짐. 40년생 조바심 낼 일이 아니다. 좀 더 느긋해져라. 52년생 주제 넘는 행동은 되도록 하지 말라.

巳(뱀띠)
코드가 맞는 사람들과의 유대관계에 신경을 쓸 것. 아이디어가 모여 실력이 업그레이드된다. 29년생 질투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옳은지 잘 생각해야. 41년생 득이 적으니 변동이나 출장, 여행, 이사는 삼가라. 53년생 내 감정의 배설장소로 주변 사람들을 이용하고 있지는 않은가.

午(말띠)
내가 잘하지 못하는 부분을 받아들여라. 그리고 잘 하지 못하는 부분보다 잘 할 수 있는 일에 보다 에너지를 집중하라. 30년생 주관 없이 남들을 따라하면 손해 본다. 42년생 남보다 한 발짝 먼저 앞서야 손해가 없다. 54년생 부정적이고 우울한 감정을 건전하게 배출시켜야.

未(양띠)
후배관리를 잘 해야. 자애심을 베풀면 신뢰를 얻게 된다. 무거운 것을 들지 말고 힘든 일은 되도록 피할 것. 31년생 남에게 약점 잡히는 일은 되도록 하지 말라. 43년생 사랑하는 사람끼리는 서로가 거울이 될 수 있다. 55년생 대화나 협상의 기술을 연구하면 배짱을 키울 수 있다.

申(원숭이띠)
모든 실수에는 성장의 가능성이 숨어 있다고 생각하면 한주 간의 불편한 일쯤은 거뜬히 처리할 수 있다. 32년생 성급한 행동보다는 차분한 생각이 필요하다. 44년생 추억이 자신감과 안정감을 찾아줄 수 있다. 56년생 저축도 좋지만 무리하게 하면 마음이 가난해진다.

酉(닭띠)
투덜거리거나 머뭇거리지만 말고 걸음마부터 시작하라. 모든 일의 순서는 첫 걸음에서부터 시작된다. 33년생 서로를 축복할 수 있는 일을 경험할 듯. 45년생 배우자나 가족에게 바라는 일이 너무 많으면 힘이 부친다. 57년생 돈을 쓰는 것은 미래를 위해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과 같다.

戌(개띠)
바쁜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다. 무의미한 분주함은 당신의 창의력과 지혜를 잃게 한다. 34년생 배우자, 가족끼리 마음을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하다. 46년생 분위기를 좋게 하기 위한 자리를 적극적으로 주선하라. 58년생 열정과 의욕을 발산하고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亥(돼지띠)
주초에 과로하면 주말엔 컨디션 저하. 웰빙과 여가생활에 관심을 두는 것이 좋다. 35년생 모임에 참석할 때는 비자금을 충분히 챙겨라. 47년생 공들였던 일에서 결실이 거둬질 수 있다. 59년생 예상했던 것보다 지출이 더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