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181호)
인물동정(181호)
  • 관리자
  • 승인 2009.08.06 23:09
  • 호수 1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의료복합단지위원회 회의 참석
전재희 보건복지가족부장관은 8월 4일 첨단의료복합단지위원회 제4차 전체회의에 참석, 국내·외 우수인력 확보와 의료 연구개발 기관의 유치 가능성 등에 대해 논의하고 '후보지 평가 및 입지선정 방안'을 확정했다.

건강장수의 비결 특강
안필준 대한노인회장은 8월 7일 전북 순창군청 향토회관에서 65세 이상 어르신 400명을 대상으로 '건강장수의 비결'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KBS 라디오 열린토론 출연
주명룡 한국은퇴자협회장은 8월 5일 저녁 7시 20분부터 9시까지 KBS 라디오 시사토론 프로그램인 '열린토론'에 출연, '초고령 사회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란 주제로 3명의 전문가와 함께 토론했다.

동년배상담가 양성과정 수료식
가섭 서울노인복지센터 관장은 지난 8월 4일 센터 부설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가 실시한 동
년배상담가 양성과정 수료식에 참석했다.

'대한민국 나이 없는 날' 축제 논의
최종수 한국문화원연합회장은 8월 2~3일 서울유스호스텔에서 어르신문화학교 담당자 워크
숍을 갖고, ‘제1회 대한민국 나이 없는 날’ 축제 계획을 논의했다.

웰다잉 연극 공연
홍양희 삶과죽음을생각하는회장은 8월 21일 오후 3시 정동 프란치스코 교육회관에서 웰다잉 연극 ‘춤추는 할머니’와 ‘립스틱 아빠’를 공연한다.

재가장기요양기관 효율적 운영 논의
김지영 한국재가노인복지협회장은 8월 3일 협회 사무국에서 재가노인복지교육위원 회의와 함께 오후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재가장기요양기관 효율적 운영'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서울국제사회복지영화제 출범식
조성철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은 8월 4일 서울 프라자호텔 22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사회복지사와 영화인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1회 서울국제사회복지영화제의 출범식’에 참석했다.

희망의 전국 자전거 릴레이
김득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은 8월 21일 제10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고, 희귀난치병 어린이 돕기를 위한 '희망의 전국 자전거 릴레이 행사' 기념식에 참석한다. 이 행사는 전국 어디서나 누구든 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