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2023년 제2기 청춘대학 입학식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2023년 제2기 청춘대학 입학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4.13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 부설 제2기 청춘대학 입학식을 진행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 부설 제2기 청춘대학 입학식을 진행했다. 격려사하는 이재규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이재규)는 4월 4일 용인시 평생학습관 2층 작은어울마당에서 제2기 청춘대학(학장 이윤용)입학식을 진행했다. 

입학식 행사에는 이재규 지회장, 이윤용 청춘대학장, 권오성 수지구청장, 정춘숙·이탄희 국회의원, 지미연·김선희 도의원, 수지농협, 수지신협 등 유관기관 단체장, 지회 임원진, 청춘대학 입학생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재규 지회장은 “코로나19 완화로 청춘대학 입학식을 갖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입학하신 97분의 어르신들 모두 한 분도 낙오없이 보람된 청춘대학 생활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용 학장은 환영사에서 “100세 시대를 살아가기 위해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이 가장 중요한데, 평생학습의 의지로 모이신 여러분들은 참 좋은 결심을 했다”고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긍정적으로 수업에 임하며 다른 이를 나보다 더 나은 이로 여기고 모두 하나 되어서 교육의 성과가 높아지도록 하자”고 말했다. 

이어 권오성 수지구청장, 국회의원, 도의원의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청춘대학은 2년제 학사제로 주 2회, 연 27회를 운영하며 교양, 건강관리, 레크리에이션, 여러 지식습득 프로그램, 선진지 문화탐방 등으로 다양하게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