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차준환과 손잡고 ‘셀파렉스 루틴 챌린지’ 개최
동아제약, 차준환과 손잡고 ‘셀파렉스 루틴 챌린지’ 개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6.2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겨 프린스 차준환의 셀라렉스 루틴 챌린지 도전(사진=동아제약)
피겨 프린스 차준환의 셀라렉스 루틴 챌린지 도전(사진=동아제약)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동아제약이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가 피겨 프린스 차준환과 함께 ‘셀파렉스 루틴 챌린지’를 진행한다.

셀파렉스 루틴 챌린지는 나만의 루틴을 정하고, 셀파렉스 에션셜 라인과 함께 루틴을 지켜나가는 모습을 5일 동안 인증하는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은 이번 챌린지 주인공으로 셀파렉스 루틴 챌린지를 독려하는 역할을 맡았다.

챌린지 참가자 모집기간은 이달 26일부터 7월 10일까지이다. 셀파렉스 루틴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selfrx.co.kr)에서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천명의 챌린저를 선정한다. 챌린저는 셀파렉스 에션셜 제품과 함께 차준환 손편지&사인포스트카드, 손목밴드, 머그컵 등이 담긴 챌린지 패키지를 받는다. 아울러 우수 챌린저에 선정되면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챌린저로 선정되지 못했더라도 신청자 전원은 공식몰인 ‘디몰(:Dmall)’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 받는다. 특히 동아제약은 매일 챌린지 신청자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챌린지 시작과 함께 동아제약은 차준환 루틴 챌린지 도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차준환은 10년 넘게 지켜 온 모닝달리기에 대해 들려주며 루틴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소개한다.

차준환은 ‘루틴이란 매일 나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며, ‘루틴이 당장의 변화를 주지 못하더라도 반드시 나를 성장시키는 힘이 되어 줄 것이다’고 메시지를 전하며, 셀파렉스 루틴 챌린지 참여를 독려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202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스스로 선택하고 건강을 가꾸어 나가는 사람들을 독려하기 위한 비 마이셀프(Be myself) 캠페인 일환이다”라며 “나만의 루틴을 만들고 지켜 나가기 위한 과정을 통해 나 자신에게 집중하며 나를 성장시키는 경험해 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