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지회, 화암분회장 게이트볼 선수단 환영대회
정선군지회, 화암분회장 게이트볼 선수단 환영대회
  • 김용환 기자
  • 승인 2009.08.07 14:15
  • 호수 1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지회, 화암분회장 게이트볼 선수단 환영대회
강원 정선군지회(지회장 이기훈) 고재식(76) 화암분회장은 노인게이트볼 창단 후 3년 만에 정선군 분회대항 노인게이트볼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화암분회 게이트볼 선수단을 위한 환영대회를 베풀었다. 이날 환영대회에는 이기훈 지회장을 비롯한 김상기 면장, 유병목 지서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했으며, 이번에 개선한 선수단은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연습해 정선군을 대표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화암분회 14개 경로당중 12개 경로당에서 140여명의 게이트볼 회원들이 매일 2시간씩 열심히 노력해온 결과,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속초시지회, 홀몸 어르신 위안 잔치 벌여
강원 속초시지회(지회장 주종칠) 부영6단지 아파트경로당과 늘푸른아파트 경로당 어르신들은 홀몸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덜어드리고자 복날을 맞아 음식을 대접하는 한편 흥겨운 노래와 춤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

정시영 기자/속초


평창군지회, 하안미3리 노인회관 준공식
강원 평창군지회(지회장 함창식) 산하 평창읍 대화면 하안미3리 경로당(회장 김재명)이 7월 21일 조남원 이장을 비롯한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안미3리 경로당 준공식을 가졌다.

특히 이날 준공식에 사용할 물품을 구입해 오토바이를 타고 경로당으로 오던 김재명 회장은 갑자기 신호등 확인도 하지 않은 차량이 덮치는 바람에 큰 부상을 입고 현재 원주기독병원에 입원 중이다. 김재명 회장은 이 사고로 어깨뼈와 갈비뼈 3대가 부러지는 중상을 입어 수술을 마치고, 입원 치료 중이다.

감자 수확이며 논에는 병충해방제 등 농사일로 바쁜 가운데도 이처럼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마을 주민들 모두가 버스를 임대해 병문안을 하는 등 김 회장의 쾌유를 기원하고 있다.



영월군지회, (주)강원랜드복지재단, 경로당에 쌀 전달
강원 영월군지회(지회장 엄재원)는 7월 27일 공동작업장 운영경로당 및 폐광지역 등 영월군 9개 읍면 33개소 경로당에 (주)강원랜드복지재단 후원으로 쌀(20㎏) 2포대씩을 전달했다.


동해시지회, 충효교실 및 사랑의 학당 운영
강원 동해시지회(지회장 이남균)는 여름방학 동안 120여명의 초중고교생은 물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문, 서예, 예절교육을 실시코자 관내 송정·동호·골말·향로경로당 등 4개소에 7월 23일 충효교실 및 사랑의 학당을 개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