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특별 프로모션’ 연장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특별 프로모션’ 연장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6.3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바우처·무상 교체 교환권 증정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특별 프로모션 포스터(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특별 프로모션 포스터(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바디프랜드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안마의자 1+1’ 혜택을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을 7월 말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대상 모델은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체성분 측정 및 마사지 추천 기능을 갖춘 신제품 ‘다빈치’, 홈헬스케어 견인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이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와 ‘다빈치’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편안하게 누워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바우처가 주어진다. 

메디컬팬텀을 렌탈, 구매하는 경우에는 등 부위 가죽 시트를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교환권이 증정된다. 여기에 59개월 기준 렌탈료 1만원만 추가하면 ‘아미고’나 ‘에이르’ 한 대를 추가 제공한다. 제품 교환 바우처는 오는 9월부터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등록 가능하다.

사용 중인 안마의자를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물론,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침상형 온열기를 반납하고 신제품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 구매 시에도 ‘아미고’나 ‘에이르’로 교환 가능한 바우처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기존 고객이 라운지에 방문하면 웰컴 기프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주는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이후에도 혜택 연장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짐에 따라 프로모션 기간을 여유있게 늘리기로 결정했다”면서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만큼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