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해외결제 시 최대 6% 캐시백 이벤트
신한카드, 해외결제 시 최대 6% 캐시백 이벤트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7.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블플레이 (사진=신한카드)
트레블플레이 (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휴가철을 맞아 해외 이용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트래블플레이’에서 최대 6%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9월 말까지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Visa, Master, JCB(URS), Amex(S&), UPI 브랜드의 신한 신용카드로 총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이용금액의 1%를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해준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신한 Visa카드를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이용금액의 1%를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캐시백해준다. 신한 Master카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기간 내 누적 이용 금액별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일본 여행 시에는 신한 JCB카드(URS포함)를 이용할 경우, 월 누적 이용 금액별로 10만원,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미국 여행에는 신한 Amex카드(S&포함)를 사용한다면 이용 금액의 최대 4%까지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중국 여행의 경우 10월 8일까지 신한 UPI카드로 이용금액에 대해 5% 캐시백을 총 1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트래블플레이의 ‘트래블 파티팩’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응모 후 이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혜택이 제공된다. 원화결제 서비스 이용금액과 체크/법인/BC/선불/기프트카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신한pLay(신한플레이) 내 트래블플레이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