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브랜드 리뉴얼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브랜드 리뉴얼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7.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 기념 100% 증정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리뉴얼 기념 증정 이벤트 진행(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리뉴얼 기념 증정 이벤트 진행(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로고나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 변경은 물론, 오트의 함량을 높여 고소한 맛을 더하고 오트에 풍부하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의 함량도 높였다고 5일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핀란드산 오트 원물 그대로의 색상인 오트 베이지와, 식물성 식품·친환경을 상징하는 비비드 그린 컬러를 사용했다. 

제품의 성분도 업그레이드했다. 190ml 언스위트·오리지널의 오트 함량을 기존 11.3%에서 12.6%로 높였다. 이는 국내 최대 오트 함량이다. 또한 190ml 언스위트·오리지널 제품에는 베타글루칸 700mg 함유, 950ml 바리스타 제품에는 베타글루칸 3,000mg이 함유돼 있다.

매일유업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7월 5일부터 2주간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한 모든 사람들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품질 핀란드산 오트로 만들어 맛과 영양이 풍부한 어메이징 오트는 건강도 챙기고 지구도 살릴 수 있는 놀라운 힘을 갖고 있다”며 “새로워진 어메이징 오트를 통해 오트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제품군을 꾸준히 확장해 소비자 선택지를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