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일본 온천축제 여행상품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 일본 온천축제 여행상품 출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7.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온천마을 온천 이용 및 자유일정 포함
여행이지, 온천축제 여행상품(사진=교원)
여행이지, 온천축제 여행상품(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의 온천축제와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온천축제 여행상품은 ‘온천축제 그리고 숲속 온천’을 테마로 일본 나고야·오사카·시즈오카 등에 있는 온천마을에서 열리는 온천축제와 온천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축제 관람 일정을 제외한 나머지 일정은 자유일정으로 취향에 따라 여행할 수 있다.

특히, ▲소규모 패키지 여행(8인 출발 가능) ▲일본 현지 축제 관람 ▲가이드 경비 포함 ▲노쇼핑 및 노옵션 등으로 휴가철 특별한 일본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먼저 ‘천천히 걷다, 나고야 4일’은 오는 8월 1일 단 1회만 출발하며, 일본 3대 온천 가운데 한 곳인 게로온천에서 열리는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지역 특색이 그대로 담긴 축제장에서 각종 퍼레이드를 비롯해 불꽃쇼, 뮤지컬 라이브쇼 등을 관람하면서 환상적인 축제 분위기를 마주할 수 있다. 일본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장마차와 다양한 가게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월 23일 단 1회 출발하는 ‘천천히 걷다, 오사카 4일’은 13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키노사키온천에서 개최되는 등불·불꽃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키노사키온천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온천 마을로 알려져 있으며, 밤에는 화려한 불꽃 축제와 등불을 볼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여름철 색다른 일본 여행을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여행지에서 전통 온천축제를 만끽하고 온천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여행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휴가철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일본 현지에서 온천축제를 즐기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