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찾아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bhc그룹,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찾아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7.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계탕 밀키트 750개 전달,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 나기 기원
bhc그룹 임인엽 이사(왼쪽)가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성미선 관장에게 삼계탕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hc그룹 임인엽 이사(왼쪽)가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성미선 관장에게 삼계탕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 방문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bhc그룹은 지난 6일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여름 무더위에 어르신 건강 증진을 위한 복달임 삼계탕 75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bhc그룹 SP사업부 임인엽 이사와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성미선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bhc그룹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대표적인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 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이번 후원을 준비했으며 더 많은 분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난해보다 200개 늘려 후원 규모를 확대했다. 

이번에 전달된 삼계탕은 bhc그룹이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에서 계절 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큰맘영양삼계탕’의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은 밀키트 형태로 전달되며, 무엇보다 집에서 조리가 간편해 어르신들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bhc그룹이 후원한 삼계탕은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임인엽 bhc그룹 이사는 “최근 삼계탕을 비롯해 외식 가격이 상승하고 있어 이번 후원이 면역력이 상대적으로 약하신 어르신들에게 작지만, 건강한 여름 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bhc그룹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