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참여…고객소통 확대
매일유업,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참여…고객소통 확대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7.0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메이징 오트를 포함한 인기 브랜드 공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매일유업 부스(사진=매일유업)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매일유업 부스(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매일유업이 오는 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해 영양 가득 마시는 귀리 어메이징 오트를 포함한 인기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이번 컬리 푸드 페스타에서는 새로워진 어메이징 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어메이징 오트는 지난 6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브랜드 로고, 제품 패키지 등의 디자인 변경과 더불어 오트 함량을 국내 최대 함량으로 높이고 오트에 풍부하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의 함량도 높였다.
 
매일유업 부스에서는 어메이징 오트를 비롯해 상하목장, 셀렉스 프로핏, 폴 바셋 등 매일유업 및 관계사의 핵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폴 바셋 콜드브루로 만든 카페 오트와 오트식빵(밀도)부터 상하목장 드링킹 요거트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등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의 기회도 제공된다.  

다채로운 제품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메이징 오트와 상하목장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시 어메이징 오트와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를 증정하고, 상하목장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미니컵 2종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영양 가득 마시는 귀리 어메이징 오트를 비롯한 다양한 매일유업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