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초복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여름휴가 쏜다!’
bhc치킨, 초복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여름휴가 쏜다!’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7.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과 협업, 다양한 경품 마련
bhc치킨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은 초복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여름휴가 쏜다!’는 항공권 판매 국내 1위 인터파크트리플의 콜라보로 진행된다고 11일 밝혔다. 여름과 떼어놓을 수 없는 키워드인 ‘치킨’과 ‘여행’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한여름의 더위를 달래는 즐거운 맛과 짜릿한 휴가를 주제로 했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인터파크트리플에서 함께 호캉스 계획을 세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호캉스 가서 같이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bhc치킨과 인터파크트리플이 함께하는 초복맞이 여름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남산 풀 스위트’의 숙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1명), 국내숙소 10만원 할인권(5명), 국내숙소 3만원 할인권(50명)과 bhc치킨 골드킹과 콜라세트(10명), bhc치킨 맛초킹과 콜라 세트(10명), bhc치킨 핫후라이드와 콜라세트(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중 국내 숙소 할인권 2종은 인터파크트리플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달 27일 인스타그램 DM으로 별도 안내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첫 여름 휴가철에 접어들며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할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면서 “bhc치킨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대비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만나는 즐거운 혜택의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