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물가 시대 '쇼킹 프라이스 위크’진행
롯데홈쇼핑, 고물가 시대 '쇼킹 프라이스 위크’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7.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패션 브랜드 등 상반기 히트상품 최대 90% 할인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일 년에 단 한 번 쇼킹한 알뜰 구매를 실시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4일부터 19일까지 6일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 부담을 덜고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상반기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아 초특가에 선보이는 결산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패션,  식품, 가전 등 50여개 브랜드, 90억원 규모의 물량으로, TV, 온라인, 모바일 등 전 채널을 통해 통합 마케팅 행사를 전개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 상반기 히트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1만원대 상품까지 파격적으로 선보인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200명을 추첨해 쇼핑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쇼핑 비수기에 선보이는 대형 행사로,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이달 21일까지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에서 인기 브랜드를 초특가에 판매하는 ‘반띵쇼’를 운영한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패션, 뷰티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