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효도 여행 ‘K-가요 인 오사카’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 효도 여행 ‘K-가요 인 오사카’ 출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7.2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사카에서 박현빈·신유·윤수현 공연 관람
여행이지, 'K-가요 인 오사카' 상품(사진=교원)
여행이지, 'K-가요 인 오사카' 상품(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일본 여행에 트로트 공연을 접목한 효도여행 상품 ‘K-가요 인 오사카’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K-가요 인 오사카 4일’은 일본 오사카에서 박현빈·신유·윤수현 등 K-트로트 대표 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교토·고베·나라 등을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중장년층 맞춤 테마 상품이다.

오는 9월 6일과 7일에 각각 출발하며, 이동 편의를 위해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정도 있다. 부산에서는 같은 달 8일에 출발한다. 특히,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출발하는 만큼, 부모님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여행이지는 공연 당일 호텔과 공연장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사카 시내에 있는 호텔 연박 구성으로 호텔 이동에 따른 불편을 해소했다.

주요 관광 일정으로는 오사카 랜드마크인 오사카성에 방문하며, 일본 3대 항구 도시 가운데 한 곳인 고베에서는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기타노이진칸 거리와 고베 항만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하버랜드, 모자이크 등을 찾는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K-가요 인 오사카’는 알찬 구성으로 일본 여행과 트로트 공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만큼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 테마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