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출시 앞두고 ‘티저’ 공개…새로운 치킨 탄생 예고
bhc치킨, 신메뉴 출시 앞두고 ‘티저’ 공개…새로운 치킨 탄생 예고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7.2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5일 출시 앞서 고객 이벤트, 신메뉴 교환권 등 경품 제공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티저’를 공개했다. bhc치킨는 이달 25일 신비로운 분위기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신메뉴의 주원료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bhc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마법 같은 치킨의 등장’을 예고한 바 있다. 티징 콘텐츠답게 정확한 신메뉴의 모습을 공개하는 대신 ‘신비로운 가루’와 ‘매직 레시피’라는 키워드를 노출,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수 있는 치킨 등장이라고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 신메뉴 개발에 나선 bhc치킨 연구원은 “뿌링클에 이어 세상에서 두 번째로 맛있는 치킨이 탄생했다”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2014년 출시한 뿌링클은 후라이드와 양념으로 구분되던 치킨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실제 뿌링클은 출시 6년 만에 5200만개 판매를 기록, ‘전 국민이 한 번씩은 먹어봤다‘라는 이야기와 함께 소위 말하는 ’국민치킨‘으로 등극했다.

이에 치킨업계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킨 ‘뿌링클’의 뒤를 잇는 새로운 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커뮤니티 및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가운데, bhc치킨은 신메뉴 티징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신메뉴 티징 숏폼(릴스) 영상을 감상하고, 영상 하단에서 알림 받기를 설정한 뒤, 해당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의 스토리로 공유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는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마샬 블루투스 헤드폰과 bhc치킨 신메뉴 교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bhc치킨은 매년 새로운 콘셉트의 치킨메뉴를 선보인다는 정책을 유지하고 있다. 2014년 뿌링클 2015년 맛초킹 2019년 골드킹 등 인기메뉴를 연이어 탄생시켰다. 이러한 노력과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지난 2022년에는 브랜드 최초로 업계 매출 1위에 등극하는 성과를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