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에너지 대상’ 수상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에너지 대상’ 수상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7.2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에너지대상 및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 수상했다.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에너지대상 및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 수상했다.

[백세시대=김인하 기자] SK매직이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로 ‘에너지대상 및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SK매직은 제26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모델명: WPU-IAC403)’ 로 ‘에너지대상’과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에너지위너상은 1997년 제정돼 매년 에너지 효율 향상에 노력한 우수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한다.

SK매직은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지난 5월 출시돼 출시하자마자 판매량 1만 대를 돌파, 에너지 효율과 자원 절감에 기여한 점을 총체적으로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 친환경 냉매을 사용해 환경 보호와 지구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에코 가전이라는 점도 수상 요인으로 작용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업계 최초 친환경 가전 라인업 ‘그린 컬렉션(Green Collection)’을 선보이는 등 지속적으로 자원과 에너지 절감을 위한 친환경 에코 가전을 선도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SK매직은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