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마늘과 버터의 조합 신메뉴 ‘마법클’ 출시
bhc치킨, 마늘과 버터의 조합 신메뉴 ‘마법클’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7.2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이어 새로운 2세대 ‘라인업’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새로운 메뉴인 ‘마법클(Magickle)’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적인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 ‘마법클‘ 출시에 앞서 공식 채널을 통해 티징 영상을 먼저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티징 영상에서는 ‘세상을 놀라게 할 마법 같은 치킨의 등장’이라는 문구와 함께 신메뉴의 주원료를 하나씩 공개하며 뿌링클의 뒤를 이을 새로운 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 바 있다.  

이날 공개된 ‘마법클’은 바삭하게 갓 튀겨낸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가 달콤하고 고소하게 녹아든 ‘마법클 소스’를 바른 후, 갈릭 브레드를 크런치 한 식감으로 재탄생시킨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려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치킨이다. 

bhc치킨이 이번 신메뉴를 위해 주목한 것은 바로 마늘과 버터, 그리고 후레이크다. 특히 소스와 후레이크에 모두 마늘을 사용해 메뉴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극대화했다. 

bhc치킨은 마늘과 버터의 조합으로 탄생한 ‘마법클 소스’는 엄선된 100% 국산 마늘과 전통 방식으로 만든 깊고 진한 맛의 조청을 넣어 만든 소스에 고소한 버터를 가미해 단맛과 고소한 맛의 풍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메뉴 ‘마법클’은 치킨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발맞춰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 윙, 스틱, 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선보인다.

‘마법클’은 bhc그룹의 통합 R&D센터 개소 이후 탄생한 첫 번째 치킨 메뉴다. 뿌링클과 맛초킹, 골드킹을 연달아 메가 히트 반열에 올린 bhc치킨 연구원들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메뉴이자, 향후 bhc치킨을 이끌어갈 2세대 라인업 시작점에 서 있는 제품이다. bhc치킨은 신메뉴 ‘마법클’을 메가 스테디셀러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bhc치킨은 ‘마법클’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일상 속에서 마법이 필요한 순간을 해당 게시글 댓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1명), 신메뉴 마법클 세트 모바일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8월 11일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