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더스위트호텔, 휴가철 물놀이 특화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 더스위트호텔, 휴가철 물놀이 특화 패키지 출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7.2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서객들에게 최고의 환경을 제공할 것”
스위트호텔 남원(위)과 스위트호텔 제주(아래) 야외수영장 전경(사진=교원)
스위트호텔 남원(위)과 스위트호텔 제주(아래) 야외수영장 전경(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스위트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점별로 물놀이 특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객실 1박과 함께 가든풀 입장권, 썬베드 이용권, 여름 특별식과 음료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담은 ‘썸머 올 인클루시브(Summer All-inclusive)패키지’를 판매한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인 오는 8월 15일까지 가든풀 버블타임을 운영해 특별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300평 규모의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가든풀 버블타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운영되며,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경주는 초대형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신나게 즐긴 후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를 준비했다.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3만3000m규모의 초대형 워터파크 캘리포니아 비치 입장권을 함께 제공해 별도 예약없이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호텔에는 숙박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도서관과 파크 골프장 등 실내외 놀이시설도 갖춰져 있다.

스위트호텔 제주에서는 야외 수영장 이용은 물론, 조식 뷔페와 블루오아시스 무알콜 칵테일, 2만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여름휴가 패키지’를 8월 20일까지 판매한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야외 수영장을 온수풀로 업그레이드하고,키즈 카바나를 설치하는 등 새단장을 마쳐 더욱 쾌적한 휴식 환경을 제공한다.

더스위트호텔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아 가족들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휴가지를 찾고 있는 피서객들을 위해 물놀이 특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여름휴가를 꿈꾸는 피서객들에게 최고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