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서울 동대문구지회, 이도영 지회장 취임 1주년 기념식 개최
대한노인회 서울 동대문구지회, 이도영 지회장 취임 1주년 기념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8.02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동대문구지회가 이도영 지회장 취임 1주년 기념 축하 행사를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지회가 이도영 지회장 취임 1주년 기념 축하 행사를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서울 동대문구지회(지회장 이도영)는 7월 25일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와우불고기에서 고광선 서울연합회장, 이지연 중랑구지회장,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 노인대학장, 부지회장, 이사, 감사, 모범경로당 회장 등 47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도영 지회장 취임 1주년 기념 축하 행사를 가졌다.

이 날은 그동안 지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움과 신뢰를 보내준 지회 임원 및 경로당 회장, 직원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하고, 이도영 지회장의 1년간 업무성과를 보고했다. 

그간 이도영 지회장은 소극적이고 침체된 지회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구청과 소통한 결과 시설이나 운영면에서 많은 예산을 지원받는 등 성과를 거두고 있다. 행사에서는 그간의 성과를 함께 자축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는 매우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도영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항상 봉사하는 마음으로 노인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하며, 앞으로 1등 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고광선 연합회장의 축사, 이지연 중랑구지회장, 김종백 신지식인 협회 중앙회장, 김양순 노인대학장, 서고천 부지회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축하 케이크 커팅, 축하 꽃다발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서영춘 감사의 축가와 여직원들의 백댄스로 분위기를 띄웠다.

이도영 지회장은 1주년 기념품으로 준비한 손목시계를 전달하고, 식사를 함께했다.

이도영 지회장 취임1주년 축하 건배를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지연 중랑구지회장, 고광선 연합회장, 이도영 동대문구지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