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모바일 웹플랫폼 ‘리온 브랜치’ 대고객 이벤트
신협, 모바일 웹플랫폼 ‘리온 브랜치’ 대고객 이벤트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8.0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6일까지 앱 설치, 인증서 없이 비대면 상품 가입 가능
사진=신협.
사진=신협.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신협중앙회(신협)가 모바일 웹플랫폼 ‘리온(ReON)브랜치’를 출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온브랜치’는 별도 앱 설치, 공동인증서 이용과 같은 번거로운 절차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 신분증 촬영 등 비대면 실명확인 절차를 통해 각종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협의 모바일 웹 기반 디지털플랫폼이다.

신협은 조합을 통해 카카오톡 혹은 문자 메시지로 전송받은 URL을 통해 접속하거나, 상품 안내서 등 QR코드 촬영,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리온브랜치’를 통해 ▲수신 5종(요구불예금 및 예/적금) 가입 ▲여신 1종(주택담보대출) 가입 ▲체크카드, 지역화폐 발급 ▲조합원 정보변경 ▲이용조회 동의서 수집 ▲회비납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협은 향후 ‘리온브랜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신협은‘리온브랜치’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6일까지 ▲즉석 당첨 이벤트와 ▲체크카드, 지역화폐 발급 이벤트를 마련했다. 같은 기간 ‘리온브랜치’를 통해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5만원 이상 결제한 50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권을, 지역화폐를 발급받아 5만 원 이상 결제한 250명을 추첨해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1회씩 참여할 수 있고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신협중앙회 배봉숙 디지털금융이사는 “앞으로도 신협은 ‘평생어부바’ 가치를 담아 디지털 고도화를 지속, 고객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서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