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 Z 폴드5∙Z 플립5’ 사전개통
KT, ‘갤럭시 Z 폴드5∙Z 플립5’ 사전개통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8.0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플라자 홍대 애드샵플러스점 S존에서 KT ‘갤럭시 Z 폴드5∙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
KT플라자 홍대 애드샵플러스점 S존에서 KT ‘갤럭시 Z 폴드5∙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KT가 8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 Shop에서 ‘갤럭시 Z 폴드5/Z 플립5 사전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는 이달 11일이다.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더블스토리지(Double Storage: 512GB 단말을 256GB 단말 비용으로 제공) 혜택과 갤럭시 Z 플립5의 커버 스크린이 커짐에 따라 디자인 개선과 고성능에 대한 고객의 관심 및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많은 고객이 예약한 것으로 보인다.

색상별로는 갤럭시 Z 플립5의 경우 ‘민트’, ‘크림’, ‘그라파이트’, ‘라벤더’ 순으로 선택이 높았으며, 갤럭시 Z 폴드5는 ‘아이스 블루’, ‘팬텀 블랙’, ‘크림’ 순으로 고객 반응이 좋았다. 특히 메인 색상답게 ‘민트’와 ‘아이스 블루’가 각각 37%, 42%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KT는 전국 S존에서 KT만의 차별화된 체험 마케팅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KT는 삼성전자와 함께 새로운 고객 체험을 제공하고자 AR(증강현실)게임을 선보였다. 이 게임의 미션은 ‘또마또’라는 캐릭터 5마리를 잡는 것이며 다 잡은 고객은 현장에서 별도의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실제로 KT S존 매장에서의 고객 단말 체험 시간은 기존 평소보다 많이 늘었다. 특히 홍대 애드샵플러스 매장에서는 사전 예약동안 일평균 2배 이상의 방문객이 늘었다. KT는 갤럭시 Z 폴더블5 구매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부터 단말 할인, 콘텐츠 이용 혜택까지 빈틈없이 프로모션 중이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사전예약 개통을 통해 먼저 만나보는 갤럭시 Z 폴더블5 시리즈와 함께 KT만의 풍요로운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이 KT와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차별화 혜택들을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