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안유진 재발탁
동원F&B,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안유진 재발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8.1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F와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 화제 모아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 안유진.(사진=동원F&B)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 안유진.(사진=동원F&B)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동원F&B가 최근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안유진을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 지난해 처음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와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400만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고, ‘#한숨에한캔’ 틱톡 챌린지는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 수 3000만회를 기록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방송과 소셜 미디어(SNS) 콘텐츠를 통해 동원참치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원F&B는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안유진을 또 한 번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동원참치 세계관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동원F&B는 이달 안에 동원참치 신제품을 선보이고 안유진 모델의 신규 TV CF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안유진은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는 동원참치 추석선물 세트의 모델로도 선정돼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